[실기] 14년 2회 문제 6번 입니다. shw0318 2025년 04월 13일 16:26 공유 잠열 부하를 구할떄 엔탈피 식으로 구하는것은 알겠는데 왜 1번에서 구한 헌열부하를 빼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4일 07: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교재의 풀이에 설명된 대로 잠열부하 = 전열부하 - 현열부하 입니다.전열부하에서 현열부하를 빼야 잠열부하이기 때문에 현열부하를 뺀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에 설명된 대로 잠열부하 = 전열부하 - 현열부하 입니다.
전열부하에서 현열부하를 빼야 잠열부하이기 때문에 현열부하를 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