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4년 2회 문제 6번 입니다.

잠열 부하를 구할떄 엔탈피 식으로 구하는것은 알겠는데 왜 1번에서 구한 헌열부하를 빼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에 설명된 대로  잠열부하 = 전열부하 - 현열부하 입니다.

    전열부하에서 현열부하를 빼야 잠열부하이기 때문에 현열부하를 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