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4월 13일 19:33 공유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P789에서 외벽체의 부하를 구하라에서 창의 전도열량이 주어지고 면적도주어졌는데 (1)외벽체를통한부하를구할때동쪽벽q+동쪽창문q를해줘야하는거아닌가요?(문제에서 차폐계수도 안주어졌지만ㅊ창의일사에 대한 열량을 구하라는문제도없어서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4일 07:16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14일 07: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저의 의견은 풀이 아래 참고에 써 놓았습니다.최근에는 문제가 명확하게 출제되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처럼 출제되는 일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똑같이 출제되었다면 창의 차폐계수를 무시하고 창에대한 열량을 구한 수험생이나.창에대하여 구하지 않은 수험생 모두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전화하시면 둘 다 정답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정리합니다.이 문제에 대한 저의 판단은 풀이 밑에 있는 참고와 같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저의 의견은 풀이 아래 참고에 써 놓았습니다.
최근에는 문제가 명확하게 출제되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처럼 출제되는 일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똑같이 출제되었다면 창의 차폐계수를 무시하고 창에대한 열량을 구한 수험생이나.
창에대하여 구하지 않은 수험생 모두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전화하시면 둘 다 정답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
정리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저의 판단은 풀이 밑에 있는 참고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