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1회 5번

다른분께서 질문해주신 내용 잘 읽어 보았습니다.

게이트밸브2개 글로브밸브1개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가운데 동그란 밸브는 무엇일까요?? 십자가모양 동그라미밸브 말구요.

친절한 답변 항상 감사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가운데 가장 큰 밸브는 (자동)유량조절밸브 입니다.

    이 밸브를 위해서 바이패스배관을 만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