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판 실기 157페이지 송풍기 흡입측 정압 전압

공조실기 24년판 157페이지흡입측송풍기

“정압=전압+동압” 인지이해가잘안갑니다.

저는 “전압=정압+동압"으로ㅈ이해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4년판 및 25년판 157p 송풍기

    흡입측의 경우 전압은 - 값이고, 동압은 + 값입니다.

    흡입측은 절대값으로 볼 때 정압이 전압보가 큰 것입니다.

    “정압 = (- 전압) - (+ 동압)"  = - (전압 + 동압)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