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판 실기 157페이지 송풍기 흡입측 정압 전압 wklee77 2025년 04월 14일 07:18 공유 공조실기 24년판 157페이지흡입측송풍기“정압=전압+동압” 인지이해가잘안갑니다.저는 “전압=정압+동압"으로ㅈ이해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3:16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15일 03: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4년판 및 25년판 157p 송풍기흡입측의 경우 전압은 - 값이고, 동압은 + 값입니다.흡입측은 절대값으로 볼 때 정압이 전압보가 큰 것입니다.“정압 = (- 전압) - (+ 동압)" = - (전압 + 동압)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4년판 및 25년판 157p 송풍기
흡입측의 경우 전압은 - 값이고, 동압은 + 값입니다.
흡입측은 절대값으로 볼 때 정압이 전압보가 큰 것입니다.
“정압 = (- 전압) - (+ 동압)" = - (전압 + 동압)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