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사용에 대한 질문입니다

풀이 쓸 때 대괄호와 중괄호와 소괄호를 구분해야할까요?
계산기에 사용하는것처럼 소괄호안에 소괄호를 사용해도상관없나요? ex) 12000*4.2*(5-(-5))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예를 들으신 것 처럼 소괄호안에 소괄호를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