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사용에 대한 질문입니다
풀이 쓸 때 대괄호와 중괄호와 소괄호를 구분해야할까요?
계산기에 사용하는것처럼 소괄호안에 소괄호를 사용해도상관없나요? ex) 12000*4.2*(5-(-5))
0
풀이 쓸 때 대괄호와 중괄호와 소괄호를 구분해야할까요?
계산기에 사용하는것처럼 소괄호안에 소괄호를 사용해도상관없나요? ex) 12000*4.2*(5-(-5))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예를 들으신 것 처럼 소괄호안에 소괄호를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