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회 문제7번 질문있습니다.

P-h선도를 그릴때 응축기를 지니고 수액기점 3점이포화액선에위치해도됩니까? 과냉각액에 그리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P-h선도를 그릴 때  3점이 포화액선에 그려도 됩니다.

    다만 일반적으로는 응축기 출구점(=수액기 출구점)은 약간의 과냉각구역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