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회 문제7번 질문있습니다. xowjd1555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4월 14일 11:26 공유 P-h선도를 그릴때 응축기를 지니고 수액기점 3점이포화액선에위치해도됩니까? 과냉각액에 그리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3:3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P-h선도를 그릴 때 3점이 포화액선에 그려도 됩니다.다만 일반적으로는 응축기 출구점(=수액기 출구점)은 약간의 과냉각구역에 표시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P-h선도를 그릴 때 3점이 포화액선에 그려도 됩니다.
다만 일반적으로는 응축기 출구점(=수액기 출구점)은 약간의 과냉각구역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