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3번문제 질문있습니다. oo5890 2025년 04월 14일 12:21 공유 소문제 1번에 공기 상태변화를 습공기 선도 상에 나타내라고 나타나 있는데어느정도로 표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상태변화라 하해서 각 선도를 작성하고 각 지점의 번호를 표시하는 정도면 되는지아니면 각 지점 별 엔탈피부터 온도 상대습도를 다 표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예전 강의에서는 번호만 표시하면 된다 라고 들었던 것 같긴한데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서 이렇게 질문 남깁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6: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상태변화를 습공기선도 상에 나타내고, 장치의 각 위치에 대응하는 점을 표시하라” 고 되어있으므로 선도를 작성하고 각 지점의 번호를 표시만 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상태변화를 습공기선도 상에 나타내고, 장치의 각 위치에 대응하는 점을 표시하라” 고
되어있으므로 선도를 작성하고 각 지점의 번호를 표시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