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결로온도와 두께관련 재차 질문드립니다.

교수님

지난번에 질문드렸을 때 답변이 좀 애매모호하여 다시 드립니다.

제가 풀이한 방법이 뭐가 오류가 있는지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틀린 것은 아닙니다.

    100점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교재의 풀이 방법이 정석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