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결로온도와 두께관련 재차 질문드립니다. hunnyhong 2025년 04월 14일 23:08 공유 교수님지난번에 질문드렸을 때 답변이 좀 애매모호하여 다시 드립니다.제가 풀이한 방법이 뭐가 오류가 있는지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6:5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풀어도 틀린 것은 아닙니다.100점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교재의 풀이 방법이 정석이라고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틀린 것은 아닙니다.
100점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교재의 풀이 방법이 정석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