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탕 팽창탱크 질의 입니다. oyh9132 2025년 04월 15일 01:16 공유 급탕배관 시공 이론교재에서 팽창탱크는 초고층 급탕수전보다 5m 높게 설치한다고 되어있는데 보통 보일러가 있는 기계실에 팽창탱크가 있지 않나요? 급탕관련 팽창탱크는 기계실에 있으면 잘못 설치 한 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6: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교재에서 설명한 팽창탱크는 개방형 팽창탱크 입니다.기계실에 설치하려면 밀폐형 팽창탱크를 설치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에서 설명한 팽창탱크는 개방형 팽창탱크 입니다.
기계실에 설치하려면 밀폐형 팽창탱크를 설치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