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탕 팽창탱크 질의 입니다.

급탕배관 시공 이론교재에서 팽창탱크는 초고층 급탕수전보다 5m 높게 설치한다고 되어있는데 보통 보일러가 있는 기계실에 팽창탱크가 있지 않나요? 

급탕관련 팽창탱크는 기계실에 있으면 잘못 설치 한 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에서 설명한 팽창탱크는 개방형 팽창탱크 입니다.

    기계실에 설치하려면  밀폐형 팽창탱크를 설치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