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답란 말고 문제 자체에 온도라던지 그런거 기입해도 되나요 crowswind 2025년 04월 15일 04:13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7: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원칙적으로는 문제지에 볼팬이나 연필로 낙서는 안됩니다.그러나 특별히 부정행위로 보일 정도만 아니면 수험자에게 불이익을 주지는 않는 분위기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적으로는 문제지에 볼팬이나 연필로 낙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특별히 부정행위로 보일 정도만 아니면 수험자에게 불이익을 주지는 않는 분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