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7일 14번 (4번) tjdxor223 2025년 04월 15일 05:37 공유 응축열량구할때 증발열량 + 압축일량으로 구하면 안되나요? 압축일량은 (3)에서 구한 축동력에서 기계효율만큼 곱해주면 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5일 07:3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대로 풀어도 됩니다.그러나 교재의 풀이방법을 권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풀어도 됩니다.
그러나 교재의 풀이방법을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