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7일 14번 (4번)

응축열량구할때 증발열량 + 압축일량으로 구하면 안되나요? 압축일량은 (3)에서 구한 축동력에서 기계효율만큼 곱해주면 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풀어도 됩니다.

    그러나 교재의 풀이방법을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