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1번 문제입니다

소문제 2번인 액분리기내 하부에 모인 냉매액의 용도를 두가지 쓰시오.

이 문제에서 답변으로

1. 액압축을 방지한다
2. 냉매의 재기화를 유도한다

이렇게 작성해도 문제가 없는 답변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내용은 액분리기라는 장치의 용도 입니다.

    즉, 액분리기에 모인 냉매액의 용도는 아닙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액분리기에 모인 냉매액은 어떤 용도로 쓰기 위해 일부러 모으는 것은 아닙니다.

    교재의 풀이에 있는  ②,③번도 액분리기에 모인 냉매액의 용도라고 보기에는 미흡한 것이 사실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