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트문제에서요
안녕하세요
공부를 하다보니 의문이 생긴 점이 있습니다
페이지 965와 페이지 1143 문제가 같은 유형의 문제인데요
965페이지 문제에서는 냉각코일부하를 현열부하로 구하였고 즉 4점의 엔탈피 값을 알수없어 현열부하로 구해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1143페이지 문제에서는 냉각코일부하를 4점의 엔탈피를 구해서 전열부하로 계산을 하였더군요
왜 이 둘의 차이점이 발생하는지 왜 다르게 구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143p의 문제는 조건으로 h6값이 주어졌기 때문에 h4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965p 문제에서는 h6값이 주어지지 않아 h4 값을 구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어쩔 수 없이 현열부하만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