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 13번 질문 있습니다.
마. 외기 부하 구하는 식에서 질문 있습니다.
전체 풍량을 이용한 G(h_혼합 - h_실내) 어떻게 나오는지 이해는 하였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이 제가 문제를 많이 푼 것은 아니지만 냉방이나 난방이나 둘 다 전체 풍량을 이용하여서 풀 때는 혼합 - 실내로 풀이가 됐던 것 같은데 혼합 엔탈피와 실내 엔탈피의 차이로 구해지지 않는 문제가 있나요? 아니면 무조건 이 식으로 풀 수 있는 것일까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외기량으로 외기부하는 구하는 문제입니다.
10년3회 8번, 18년3회 14번, 21년1회 10번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