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회 13번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1. 해당문제 (1)번에 1~5를 공기선도에 나타내라고 했는데 풀이답안처럼 엔탈피랑 절대습도 써줄때 꼭 점선으로 꺼내서 써줘야 하는건 아니죠? 그리고 나타내야 할건 엔탈피,온도,절대습도 3개만 나타내면 되는지요
2. 그리고 제가 첨부한 사진에 노란색 동그라미 2번점을 47.3으로 구해서 작도할때 엔탈피선은 눈금이 너무 작아서 눈대중으로 하게 되는데 좀 정확한 방법이 없을까요
3. 빨간색 동그라미 shf연장선은 시험에서 굳이 안 지워줘도 되나요?
4. 시험에서는 습공기선도 작도할때 선이나 이런 모든것들도 당연히 검은색 볼펜으로만 써야하는거죠?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문제에서 ①~⑤를 공기선도에 나타내라고 했으므로 ①~⑤만 공기선도에 나타내면 됩니다.
엔탈피, 절대습도,온도는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2. 엔탈피 값은 주변의 엔탈피선을 참작하여 눈대중으로 읽을 수 밖에 없습니다.
3. 빨간색 동그라미 shf연장선은 시험에서 지워도 되고, 안 지워도 됩니다.
4. 시험에서는 습공기선도 작도할 때 선이나 이런 모든 것들도 검은색 볼펜으로만 쓰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