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작성

 

위 문제 덕트전저항 답안 작성할 때 ①,②,③ 과정 생략하고

덕트전저항 = (40+24.6+4.6+20) x 1.1 = 98.12Pa 만 작성해도 되는건가요..?

 

궁극적으로 모든 문제에서 답안 구하는 과정은 생략하고 

결과값 도출하는 식이랑 답만 작성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교재보면 항상 답안작성이 빨간선 부분처럼 되어있던데 

마지막에 기호 사용해서 최종답안 작성하면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덕트전저항 답안 작성할 때 ①,②,③ 과정 생략하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이 맞아도 풀이(계산) 과정이 없으면 채점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①,②,③ 과정에서 기호로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되지만 숫자를 대입한 계산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2. 마지막에 기호 사용해서 최종답안 작성해도 되고.

       계산과정을 쓰고 = 0.127이 나왔으면 , 축동력=0.13kW 라고 써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