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작성 trizehan 2025년 04월 16일 02:14 공유 위 문제 덕트전저항 답안 작성할 때 ①,②,③ 과정 생략하고덕트전저항 = (40+24.6+4.6+20) x 1.1 = 98.12Pa 만 작성해도 되는건가요..? 궁극적으로 모든 문제에서 답안 구하는 과정은 생략하고 결과값 도출하는 식이랑 답만 작성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그리고 교재보면 항상 답안작성이 빨간선 부분처럼 되어있던데 마지막에 ≒ 기호 사용해서 최종답안 작성하면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6일 05:11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16일 05:1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덕트전저항 답안 작성할 때 ①,②,③ 과정 생략하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이 맞아도 풀이(계산) 과정이 없으면 채점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①,②,③ 과정에서 기호로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되지만 숫자를 대입한 계산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2. 마지막에 ≒ 기호 사용해서 최종답안 작성해도 되고. 계산과정을 쓰고 = 0.127이 나왔으면 , 축동력=0.13kW 라고 써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덕트전저항 답안 작성할 때 ①,②,③ 과정 생략하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이 맞아도 풀이(계산) 과정이 없으면 채점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①,②,③ 과정에서 기호로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되지만 숫자를 대입한 계산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2. 마지막에 ≒ 기호 사용해서 최종답안 작성해도 되고.
계산과정을 쓰고 = 0.127이 나왔으면 , 축동력=0.13kW 라고 써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