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2회 4번 문제 질문 kwhoi5 2025년 04월 16일 07:19 공유 01년 2회 4번 실기 강의에서요표를 읽을때 200과 100사이의 중간점이 150이 아니라 140이라고 하시면서중간점보다 살짝 위에서 수평선을 그으셨는데요왜 중간지점이 150이 아니라 140인건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7일 02: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대수값으로 작성된 그래프 이기 때문입니다.그래프 맨 아래를 보시면 1과 3사이에 2가 있는데 2가 중간에 있지 않고 약간 위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또한 3과 5사이도 보시면 4값이 중간에 있지 않고 약간 위로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대수값으로 작성된 그래프 이기 때문입니다.
그래프 맨 아래를 보시면 1과 3사이에 2가 있는데 2가 중간에 있지 않고 약간 위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3과 5사이도 보시면 4값이 중간에 있지 않고 약간 위로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