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2회 4번 문제 질문

 

01년 2회 4번 실기 강의에서요

표를 읽을때 200과 100사이의 중간점이 150이 아니라 140이라고 하시면서

중간점보다 살짝 위에서 수평선을 그으셨는데요

왜 중간지점이 150이 아니라 140인건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대수값으로 작성된 그래프 이기 때문입니다.

    그래프  맨  아래를 보시면 1과 3사이에 2가 있는데 2가 중간에 있지 않고 약간 위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3과 5사이도 보시면 4값이 중간에 있지 않고 약간 위로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