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0번 문제입니다. oo5890 2025년 04월 16일 08:20 공유 제가 이 문제의 답으로 위 그림처럼 배관을 유자 형태로 꼬고 증발기 상부 높이 이상으로 올리긴 했는데마지막 내려가는 배관에서 위 그림처럼 위에가 아닌 아래에 저렇게 그렸는데 혹시 이렇게 그리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7일 05: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그림의 배관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다만, 상부에서 수평 배관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아래로 내리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그림의 배관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다만, 상부에서 수평 배관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아래로 내리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