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0번 문제입니다.


제가 이 문제의 답으로 위 그림처럼 배관을 유자 형태로 꼬고 증발기 상부 높이 이상으로 올리긴 했는데

마지막 내려가는 배관에서 위 그림처럼 위에가 아닌 아래에 저렇게 그렸는데 혹시 이렇게 그리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그림의 배관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다만, 상부에서 수평 배관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아래로 내리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