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도

교수님 시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선도상에 값으로 엔탈피나 습도 아니면 온도등 구해진 값을 해설 처럼

예시) t1과 t2로 선을 연결하여 h값을 구했음.

등 이런식으로 식이 적어야 하는지 의문이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선도에 값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선도에 값을 쓸 필요 없습니다.

    선도를 이용하여 문제를 푸는 경우는 많아도, 계산으로 구한 값을 선도에 표시하라고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