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도 wlns06 2025년 04월 16일 10:45 공유 교수님 시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혹시 선도상에 값으로 엔탈피나 습도 아니면 온도등 구해진 값을 해설 처럼예시) t1과 t2로 선을 연결하여 h값을 구했음.등 이런식으로 식이 적어야 하는지 의문이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7일 06: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선도에 값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선도에 값을 쓸 필요 없습니다.선도를 이용하여 문제를 푸는 경우는 많아도, 계산으로 구한 값을 선도에 표시하라고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선도에 값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선도에 값을 쓸 필요 없습니다.
선도를 이용하여 문제를 푸는 경우는 많아도, 계산으로 구한 값을 선도에 표시하라고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