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실기 시험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4월 17일 14:31 공유 선생님 습공기선도 문제풀이 시 삼각자를 활용하여 문제를 풀 때, 작도과정에서 선을 쭉쭉 그으면서 문제를 풀어도 상관없을까요?주어진 모양대로만 작도선들이 표시되어야 하는지. 혹은 정답과정을 도출해가는 과정 속 그은 선들은 그냥 두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예) h3의 엔탈피값을 구하려면 해당 값에 대한 엔탈피선을 그어야 하는데 선을 쭉 그어도 되는 것인지 아니면 엔탈피 값에만 살짝 표시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8일 01:46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18일 01: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작도과정에서 연필로 선을 긋고 문제를 풀고난 후에느 불필요한 선은 지우는 것이 원칙입니다.2. 정답과정을 도출해가는 과정에서 그은 선들을 그냥 두는 경우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자에게 불이익을 주지는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3.(예) h3의 엔탈피값을 구하려면 해당 값에 대한 엔탈피선을 연필로 긋고 가능하면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선을 긋고 지우지 않았을 때도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을 정도라면 불이익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작도과정에서 연필로 선을 긋고 문제를 풀고난 후에느 불필요한 선은 지우는 것이 원칙입니다.
2. 정답과정을 도출해가는 과정에서 그은 선들을 그냥 두는 경우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자에게
불이익을 주지는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예) h3의 엔탈피값을 구하려면 해당 값에 대한 엔탈피선을 연필로 긋고 가능하면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선을 긋고 지우지 않았을 때도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을 정도라면 불이익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