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회 3번

압축효율 주어지면 성적계수가 어찌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성적계수 최종식에 압축효율을 적용하면 됩니다.

    즉, (h3-h2)대신,  (h3-h2)/저단측 압축효율     

          (h6-h5)대신,  (h6-h5)/고단측 압축효율  을 적용하면 됩니다.

    또는  h2 대신 h2' 그리고  h6 대신 h6' 를 구해서 적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