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회 3번 aaa5267 2025년 04월 18일 02:38 공유 압축효율 주어지면 성적계수가 어찌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8일 07: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성적계수 최종식에 압축효율을 적용하면 됩니다.즉, (h3-h2)대신, (h3-h2)/저단측 압축효율 (h6-h5)대신, (h6-h5)/고단측 압축효율 을 적용하면 됩니다.또는 h2 대신 h2' 그리고 h6 대신 h6' 를 구해서 적용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성적계수 최종식에 압축효율을 적용하면 됩니다.
즉, (h3-h2)대신, (h3-h2)/저단측 압축효율
(h6-h5)대신, (h6-h5)/고단측 압축효율 을 적용하면 됩니다.
또는 h2 대신 h2' 그리고 h6 대신 h6' 를 구해서 적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