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질문
안녕하세요
시험에서 문제가 나왔을때 습공기선도나 배관 그리는 문제에서 바로 볼펜으로 긋긴
실수 할 것같아서 처음엔 샤프로 그려보고 최종 제출 할때만 샤프로 그렸던거 지우고
볼펜으로 작성해서 제출 하면 문제없죠?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시험에서 문제가 나왔을때 습공기선도나 배관 그리는 문제에서 바로 볼펜으로 긋긴
실수 할 것같아서 처음엔 샤프로 그려보고 최종 제출 할때만 샤프로 그렸던거 지우고
볼펜으로 작성해서 제출 하면 문제없죠?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먼저 연필로 그린 후 검정색 볼펜으로 작성하면 되며, 연필 자국은 지우면 됩니다.
연필 자국은 꼭 지우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