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질문

안녕하세요

시험에서 문제가 나왔을때 습공기선도나 배관 그리는 문제에서 바로 볼펜으로 긋긴

실수 할 것같아서 처음엔 샤프로 그려보고 최종 제출 할때만 샤프로 그렸던거 지우고

볼펜으로 작성해서 제출 하면 문제없죠?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먼저 연필로 그린 후 검정색 볼펜으로 작성하면 되며, 연필 자국은 지우면 됩니다.

    연필 자국은 꼭 지우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