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코일 유닛 관련 질문입니다. oo5890 2025년 04월 18일 06:49 공유 팬코일 유닛 방식 특징 중'습도조절이 곤란하다' 라는 특징이 있던데이 용어가 자꾸 ‘습도제어가 곤란하다’ 하고 헷갈립니다.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습도조절을 습도제어랑 병행해서 쓰는 경우가 있는 것 같은데'습도조절이 곤란하다'를 ‘습도제어가 곤란하다’로 써도 큰 문제가 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0:4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습도조절이 곤란하다'를 ‘습도제어가 곤란하다’로 써도 문제가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습도조절이 곤란하다'를 ‘습도제어가 곤란하다’로 써도 문제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