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비점이 낮은 냉매를 사용할 경우

안녕하세요

공부를 하다보니 표준비점이 낮은 냉매를 사용할 경우에 대하여 

페이지 567에서는 장치내 압력이 진공으로 떨어지지 않으므로 저온용에 적합하다라고 했고

페이지 1169에서는 장치내 압력이 진공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저온용에 부적합하다고 했네요

어느 것이 맞는 말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우선 1169p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1169p 참고의 “표준비점이 낮은 냉매의 장.단점” 은   “표준비점이 높은 냉매의 장.단점”이 맞습니다.

    정오표를 게시판 자료실 및 내강의실 강의자료에 올려 놓았습니다.

    다시 한 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