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 5번
교수님 이 문제에서 열교환기에서 열평형식이 풀이에 (h3-h4)=(h1-h5)라고 써져있는데
왜 이문제는 다른 문제와 다르게
G(h3-h4)=Gg(h1-h5) 이렇게 전체질량과 가스냉매 질량을 고려안해 주는건가요
0
교수님 이 문제에서 열교환기에서 열평형식이 풀이에 (h3-h4)=(h1-h5)라고 써져있는데
왜 이문제는 다른 문제와 다르게
G(h3-h4)=Gg(h1-h5) 이렇게 전체질량과 가스냉매 질량을 고려안해 주는건가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h3-h4) 과정과 (h1-h5)과정에 흐른는 냉매량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