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 5번

교수님 이 문제에서 열교환기에서 열평형식이 풀이에 (h3-h4)=(h1-h5)라고 써져있는데

왜 이문제는 다른 문제와 다르게 

G(h3-h4)=Gg(h1-h5) 이렇게 전체질량과 가스냉매 질량을 고려안해 주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h3-h4) 과정과   (h1-h5)과정에 흐른는 냉매량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