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질의 올립니다

교수님.안녕하세요

2005.09.25 시행 1번문제 질의 드립니다

조건으로 제시한 내용중

2.브라인 입구온도 -18

3.출구온도-23 

증발기에서 브라인을 통해 냉매 온도가 -26도가 되었다면 

증발기에서 열교환시 브라인 입구온도가 낮고, 출구온도가 높아져야 되는게 아닌지요?

제가 브라인 온도를 반대로 생각하고 있는게 아닌지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증발기는 브라인을 냉각시키는  브라인 냉각기 입니다.

    증발기에서 냉매가 증발하면서 브라인의 온도를 -18℃에서 -23℃까지 냉각시키는 것입니다.

    브라인의 입구온도가 -18℃이며  냉각되어 -23℃로 나가는 것입니다.

    브라인을 냉각시키는 냉매의 증발온도는 -26℃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