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질의 올립니다
교수님.안녕하세요
2005.09.25 시행 1번문제 질의 드립니다
조건으로 제시한 내용중
2.브라인 입구온도 -18
3.출구온도-23
증발기에서 브라인을 통해 냉매 온도가 -26도가 되었다면
증발기에서 열교환시 브라인 입구온도가 낮고, 출구온도가 높아져야 되는게 아닌지요?
제가 브라인 온도를 반대로 생각하고 있는게 아닌지요?
감사합니다.
0
교수님.안녕하세요
2005.09.25 시행 1번문제 질의 드립니다
조건으로 제시한 내용중
2.브라인 입구온도 -18
3.출구온도-23
증발기에서 브라인을 통해 냉매 온도가 -26도가 되었다면
증발기에서 열교환시 브라인 입구온도가 낮고, 출구온도가 높아져야 되는게 아닌지요?
제가 브라인 온도를 반대로 생각하고 있는게 아닌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증발기는 브라인을 냉각시키는 브라인 냉각기 입니다.
증발기에서 냉매가 증발하면서 브라인의 온도를 -18℃에서 -23℃까지 냉각시키는 것입니다.
브라인의 입구온도가 -18℃이며 냉각되어 -23℃로 나가는 것입니다.
브라인을 냉각시키는 냉매의 증발온도는 -26℃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