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코일 유닛 관련 질문입니다. oo5890 2025년 04월 18일 13:57 공유 팬코일 방식 특징 중 ‘습도조절이 곤란하다’ 라는 특징이 문제 풀이 중에 있습니다.근데 제가 이 용어가 헷갈려서 자주 ‘습도제어가 곤란하다’ 이렇게 적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인터넷을 찾아보니 습도조절하고 습도제어하고 병행해서 사용하는 것 같은데‘습도제어가 곤란하다’ 이렇게 적어도 문제가 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8일 14: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까?‘습도제어가 곤란하다’ 라고 적어도 문제가 없습니다.습도조절이 곧 습도제어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까?
‘습도제어가 곤란하다’ 라고 적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습도조절이 곧 습도제어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