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번문제입니다.

액분리기 설치 목적으로 : 액압축 방지
설치위치로 : 압축기 입구

이렇게 간략화 해서 적으면 혹시 잘못된 답변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잘못된 답변은 아닙니다.

    다만 100점을 받을 수 있을 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1. 액분리가 무엇을 하기에 액압축을 방지하는지 설명을 조금 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압축기 입구에 설치하는 것은 맞는데, 가능하면 증발기와 압축기 사이 흡입배관 중에 설치 한다고

        써주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