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번문제입니다. oo5890 2025년 04월 18일 14:31 공유 액분리기 설치 목적으로 : 액압축 방지설치위치로 : 압축기 입구이렇게 간략화 해서 적으면 혹시 잘못된 답변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1:08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21일 01: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잘못된 답변은 아닙니다.다만 100점을 받을 수 있을 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1. 액분리가 무엇을 하기에 액압축을 방지하는지 설명을 조금 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2. 압축기 입구에 설치하는 것은 맞는데, 가능하면 증발기와 압축기 사이 흡입배관 중에 설치 한다고 써주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잘못된 답변은 아닙니다.
다만 100점을 받을 수 있을 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1. 액분리가 무엇을 하기에 액압축을 방지하는지 설명을 조금 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압축기 입구에 설치하는 것은 맞는데, 가능하면 증발기와 압축기 사이 흡입배관 중에 설치 한다고
써주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