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2회 7번

(2) 순환펌프 축동력에서 r=9.8kN/m^3 이기때문에 

L=9.8x25.20x300/60x0.7 으로 계산해야되는거아닌가요? 저는 9.8에는 이미k가 붙어있는거기때문에 이미 kw가 만들어졌다고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정답에는 1000을 kw를 만들려고 나눠준것같은데 왜그러는걸까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000으로 나눈 것은 유량 300L/min 을 (300/1000) m³/min으로 바꾸기 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