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2회 7번 sunju0389 2025년 04월 18일 14:44 공유 (2) 순환펌프 축동력에서 r=9.8kN/m^3 이기때문에 L=9.8x25.20x300/60x0.7 으로 계산해야되는거아닌가요? 저는 9.8에는 이미k가 붙어있는거기때문에 이미 kw가 만들어졌다고 그렇게 생각했습니다정답에는 1000을 kw를 만들려고 나눠준것같은데 왜그러는걸까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8일 22:5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1000으로 나눈 것은 유량 300L/min 을 (300/1000) m³/min으로 바꾸기 위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000으로 나눈 것은 유량 300L/min 을 (300/1000) m³/min으로 바꾸기 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