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242 문제 14번

문제 나 항에보면 

증발기 냉각열량 온도 부분이 이해가 안되서요

식품과 벽체의 열량은 냉각시켜야되므로 t가 더 작아서 5-t 이렇게 되는건데 그런데 증발기 관련해서는 t-(-15)가 되는데 어떻게 이렇게 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5℃의 식품은 냉장고 온도보다 높기 때문에 열의 이동이  5 - t 가 되는  것이며,

    증발기의 온도는  냉장고 온도 t℃ 보다 낮기 때문에  열이동이  (t - 증발기 온도)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t - 증발기 온도) = (t - (-15))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증발기의 증발온도가 -10도인데

    어째서 (t-(-15))인가요?

    0
  • 제가 질문한 내용인거같습니다 이건 증발온도-15로 고쳐주시면 됩니다.

    교재제작하다가 오류 났다고 햇어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