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3회 문제 8번 입니다.

외기부하에서 Q값을구할때 13*8/5라고하는데 높이값은안 곱하나요?부호가 안 맞아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조건 4에 외기 도입량은 25m³/h.인 으로 되어있고,  

    인원은 919p 표 [인원의 참고치]에 사물실(일반) 5.0m²/인으로 주어졌습니다.

    표의 단위 “상면적(m²/인)” 은 “상면적(m²/인)” 과 같은 것입니다. 즉, 상면적=바닥면적 입니다.

    따라서 주어진 조건에 따라 외기량을 구하면  높이는 당연히 곱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