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3회 문제 8번 입니다. shw0318 2025년 04월 19일 01:28 공유 외기부하에서 Q값을구할때 13*8/5라고하는데 높이값은안 곱하나요?부호가 안 맞아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0:5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조건 4에 외기 도입량은 25m³/h.인 으로 되어있고, 인원은 919p 표 [인원의 참고치]에 사물실(일반) 5.0m²/인으로 주어졌습니다.표의 단위 “상면적(m²/인)” 은 “상면적(m²/인)” 과 같은 것입니다. 즉, 상면적=바닥면적 입니다.따라서 주어진 조건에 따라 외기량을 구하면 높이는 당연히 곱하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조건 4에 외기 도입량은 25m³/h.인 으로 되어있고,
인원은 919p 표 [인원의 참고치]에 사물실(일반) 5.0m²/인으로 주어졌습니다.
표의 단위 “상면적(m²/인)” 은 “상면적(m²/인)” 과 같은 것입니다. 즉, 상면적=바닥면적 입니다.
따라서 주어진 조건에 따라 외기량을 구하면 높이는 당연히 곱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