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실기 3회 14번 youga21 2025년 04월 19일 01:39 공유 주어진 조건이 인접실,아래층 동일 공조상태열에 이동이 없으므로 계산상에서 빠지는거 아닌가요복 온도 차를 이용해서 계산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0: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제시된 내벽(콘크리트)는 복도와 사문실 사이의 벽을 의미하므로 계산에 넣어야 합니다.온도차는 (실내온도-복도온도)로 계산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제시된 내벽(콘크리트)는 복도와 사문실 사이의 벽을 의미하므로 계산에 넣어야 합니다.
온도차는 (실내온도-복도온도)로 계산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