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 질문입니다.

선생님 

1.

연습란에는 연필로 작성 후 지우지 않아도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실제 풀이과정 및 답란에만 볼펜으로 적으면 될까요?

 

2.

단위 변환으로 문제를 풀 때 s→h로 바꾸는 등 연필로 작성 후, 실제 전부 완성된 풀이만을 볼펜으로 적고 단위는 안쓰고 그냥 3600을 곱하는 등으로 숫자만 작성 후, 답에만 단위를 포함해서 쓰면 될까요? 풀이과정에는 단위없이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연습란은 채점관이 보지 않기 때문에 연필로 작성한 후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

       실제 풀이 과정 및 답란에는 검정색 볼펜으르 적어야 합니다.

    2.풀이 과정에서 단위는 쓰지 않는 것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그냥 숫자만 작성하면 됩니다.

       단위가 주어지지 않았으면 답과 단위를 쓰면 되고,

       단위가 주어졌으면 숫자로된 답만 써도 됩니다.(주어진 단위를 써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