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3년 1회 문제 3번입니다. shw0318 2025년 04월 19일 08:48 공유 마지막 식에서 리턴덕트와 외기덕트 중 큰값을 넣으라고했는데 왜 둘 다 넣으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1:5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리턴덕트와 외기덕트가 병렬로 설치되어 있고 길이가 같기 때문에 1개만 넣어야 하는 것입니다.만약 둘 중에 하나가 길다면 긴 것 1개만 넣으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리턴덕트와 외기덕트가 병렬로 설치되어 있고 길이가 같기 때문에 1개만 넣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 둘 중에 하나가 길다면 긴 것 1개만 넣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