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련 질문입니다.

문제에서 기억이 애매하긴 한데 현열 잠열 구분해서 구하시오? 표현하시오?

이렇게 나와있었습니다.

제가 풀이에는 현열 잠열 구분해서 구했는데

문제 답 적는 칸에 

인체의 발열량 이런식으로 적혀있어서 “풀이는 구분해서 구하고 답은 전체 다 적으라는 건가?” 이렇게 생각해서

답 칸에는 현열 잠열 합쳐진 발열량을 적었는데 혹시 틀리거나 부분점수인가요?

아니면 공단에 한 번 연락해 보는게 나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시험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현열과 잠열을 각각 구한후,  답칸에 인체의 발열량 이라고 되어 있었면 현열과 잠열을 합하여 적는 것이 맞으며, 정답처리 된다고 판단됩니다.

    관리공단에 전화해보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