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련 질문입니다. oo5890 2025년 04월 20일 04:07 공유 문제에서 기억이 애매하긴 한데 현열 잠열 구분해서 구하시오? 표현하시오?이렇게 나와있었습니다.제가 풀이에는 현열 잠열 구분해서 구했는데문제 답 적는 칸에 인체의 발열량 이런식으로 적혀있어서 “풀이는 구분해서 구하고 답은 전체 다 적으라는 건가?” 이렇게 생각해서답 칸에는 현열 잠열 합쳐진 발열량을 적었는데 혹시 틀리거나 부분점수인가요?아니면 공단에 한 번 연락해 보는게 나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2:5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시험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현열과 잠열을 각각 구한후, 답칸에 인체의 발열량 이라고 되어 있었면 현열과 잠열을 합하여 적는 것이 맞으며, 정답처리 된다고 판단됩니다.관리공단에 전화해보셔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시험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현열과 잠열을 각각 구한후, 답칸에 인체의 발열량 이라고 되어 있었면 현열과 잠열을 합하여 적는 것이 맞으며, 정답처리 된다고 판단됩니다.
관리공단에 전화해보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