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다름이 아니라 이 기출문제가 이번 실기시험에 관해 질문이 변형되어 출제 되었습니다.

주어진 ph선도에 2단압축 2단팽창 사이클을 그리고 왼쪽 계통도의 지점들을 표시하는 문제였습니다.

제가 수액기 입출구인 f와g점을 이미지의 8번 점으로 동일하게 기입하였는데 오답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만약 응축기 출구 엔탈피와 수액기 출구 엔탈피 값이 어떻하다고 말이 없었다면 

    일반적으로 응축기 출구점과 수액기 출구점의 엔탈피는 같은 것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에서 응축기 출구와 수액기 출구에 대한 별다른 언급이 없었다면 

    f와g점을 그림의 8번 점으로 동일하게 기입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