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2년도 1회 24번 계산기 사용관련 hans7009 2025년 04월 21일 03:34 공유 안녕하세요.문제 풀이에서 사진에 표시된 부분을 전자계산기에 그대로 입력하면 답이 506.6 이 나오는데 이 문제는 계산기의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고 풀이처럼 계산해야 하는건가요? 아님 오차 발생으로 근사치를 답으로 해도 괜찮은 건가요 ?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1일 07:2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제가 전자계산기로 계산한 결과 504.625가 나옵니다.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hans7009 2025년 04월 22일 04:14 감사합니다.계산기 사용을 잘못 했었네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전자계산기로 계산한 결과 504.625가 나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계산기 사용을 잘못 했었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