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준비 강의내용 문의

강사님. 평소 선생님의 세심하고 정성어린 강의에 감탄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나이핑계를 대고 싶지 않지만 학습과정이 수훨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문의드립니다. 강의 초입부 오리엔테이션 이후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14교시”분이 있는데, 간단한 이론과 기출문제가 있습니다. 이 부분만 모두 소화하여 익숙해질때까지 익히면 실기시험에 통과할 수 있을까요? 저는 여기에 집중해도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말씀해주세요.

그 이후의 연도별 기출문제는 문항수와 강의내용수에 압도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14교시”분의 기출문제에 해당하는 연도별 강의만 시청/숙독하고 있답니다. 선생님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출제예상 문제를 완전히 소화할 수 있고, 관련하여 약간의 변형 문제도 풀 수 있다면  

    충분하지는 않지만 합격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출제예상문제는 대표적인 문제를 수록해 놓은 것일 뿐이므로 가능하면 다른 기출문제도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장에 들어서면  알던 것도 생각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문제를 풀어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1번밖에 출제되지 않은 문제도 다음에 출제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정리하면,

    최소한 출제예상문제는 풀어보셔야 하고, 다른 기출문제도 가능하면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네. 고견을 깊히 새겨, 다양한 문제를 반복적으로 연습하겠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