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22년 2회 2 번 문제가 시험에서 그대로 나왔는데요

(질문1). 1번에 계통도는 정확하게 그리고

2번에 장점을 두가지를 하나는 냉각능력이 높다 다른하나는 성적계수가 높다 이렇게 적었는데요 부분점수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질문2) 또다른 문제로 피스톤 냉매량 비를 구하라는 문제가 나왔는데요 사람들이 답이 3:1이라고 했는데 저는 저단피스톤배출량/저단피스톤 배출량= 3.01로 답을 적었습니다. 3.01로 적어도 정답처리 될지 궁금합니다 

(질문3) 그리고 궁금한게 문제하나에 보통 소문제가 여려개 있지않습니까 그런데 예를들어 첫번째 소문제 에서 구한 값을 이용해서 그다음 소문제들을 푸는 연계되는 문제들은 하나틀려도 그문제는 통으로 틀리겠지만 연계되지 않는 문제들은 각 소문제에 대해 부분점수를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ex. 사무실 부하 등 문제)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냉각능력이 높다는 것은 맞습니다. (증발긱에서 전열효율이 좋기 때문입니다.)

        다만, 성적계수가 높은 지에 대해서는 것은  아직 문헌에서 보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액순환 펌프의 동력이 소요되기 때문에 성적계수가 높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부분점수는 채점관 재량이지만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2. 문제 풀이과정이 맞고, 소수점 3째 자리에서 반올림 했는데  3.01이 나왔다면 3.01도 정답이라고 판단됩니다.

    3. 연계되지 않는 문제들은 각 소문제에 대해 부분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