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회 실기중 문의드립니다.

ph선도 그리는문제에서 10번점을 과냉각구역에 찍어서 그렸으면 틀린걸까요?

만약에 틀렸다면 부분점수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번점은 포화액선에 위치하는 것이 맞습니다.

    과냉각구역에 표시하면 안됩니다.

    전체 몰리엘 선도에서 10점만 잘못 찍었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