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회 실기중 문의드립니다. fwanjoon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4월 21일 08:44 공유 ph선도 그리는문제에서 10번점을 과냉각구역에 찍어서 그렸으면 틀린걸까요?만약에 틀렸다면 부분점수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3일 01: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0번점은 포화액선에 위치하는 것이 맞습니다.과냉각구역에 표시하면 안됩니다.전체 몰리엘 선도에서 10점만 잘못 찍었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번점은 포화액선에 위치하는 것이 맞습니다.
과냉각구역에 표시하면 안됩니다.
전체 몰리엘 선도에서 10점만 잘못 찍었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