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문제 브라인 조건 질문 lspttyy 2025년 04월 22일 03:00 공유 이번 시험 마지막 문제가 브라인의 조건 5가지였는데, 예를 들어 비점이 낮아야 한다. 이렇게가 아닌 비점이 낮다. 이런 식으로 썼는데, 오답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3일 01:5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브라인은 비점(비등점)이 높아야 합니다.질문하신대로 “ ·· 해야한다” 를 “ ·· 하다” 라고 해도 정답이 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다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 지, 아닌면 부분 점수를 주실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브라인은 비점(비등점)이 높아야 합니다.
질문하신대로 “ ·· 해야한다” 를 “ ·· 하다” 라고 해도 정답이 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다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 지, 아닌면 부분 점수를 주실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