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문제 브라인 조건 질문

이번 시험 마지막 문제가 브라인의 조건 5가지였는데, 예를 들어 비점이 낮아야 한다. 이렇게가 아닌 비점이 낮다. 이런 식으로 썼는데, 오답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브라인은 비점(비등점)이 높아야 합니다.

    질문하신대로 “ ·· 해야한다”  를   “ ·· 하다” 라고 해도  정답이 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다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 지, 아닌면 부분 점수를 주실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