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1회차 실기 시험 질문입니다. mrhan1221 2025년 04월 22일 07:39 공유 fcs fcr fcd 배관에서 배관 만나는 부분에 점을 안 찍었는데 감점이 될까요? (문제 예시에 점 찍으라고 그림으로 있었는데 글로는 안적혀 있었습니다.)계산칸에 식 쓰고 등호 다음에는 단위를 썼는데 그것도 감점요인인가요?.. ex) 500/60x4.2x5= 175kw그리고 복원문제가 완성되면 답과 같이 올라오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3일 04: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문제 예시에 점 찍으라고 그림으로 있었다면 점을 찍어야 합니다. 찍지 않았을 때 감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2.문제에서 주어진 단위가 kW 였다면 175kW로 답을 해도 정답입니다.3.문제를 완벽하게 복원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게시판에 올릴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문제 예시에 점 찍으라고 그림으로 있었다면 점을 찍어야 합니다.
찍지 않았을 때 감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2.문제에서 주어진 단위가 kW 였다면 175kW로 답을 해도 정답입니다.
3.문제를 완벽하게 복원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게시판에 올릴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