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회차 실기시험 기통수비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 25년 교수님 강의를 듣고 실기시험을 본 수강생 중 한명입니다. 이번 실기 풀이과정 및 정답 기재 방식에 대한 궁금점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이번 실기 시험 중 A와 B의 기통수비를 구해라 라는 문제였습니다. 제가 푼 결과 A:B=3:1 이 나왔었는데, 풀이 과정에는 최종 결과값으로 A:B=3:1 이라고 적었지만, 정답을 적는 칸에 ‘A는 B보다 3배 더 많은 기통수를 가지고 있다.’ 라고 적었던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 정답을 기재해도 맞다고 채점하는지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정답처리 여부은 채점관이 판단할 것이지만 저의 생각으로는 A:B=3:1을 ‘A는 B보다 3배 더 많은
기통수를 가지고 있다.’ 라고 적었어도 같은 의미이므로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