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회차 실기관련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교수님 교재로 덕분에 이번 시험을 잘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실기 시험 답안 작성 중 

1. 강주 순환식 암모니아 선도 작성시 저압수액기의 흡입 위치를 바꿔 작성을 했는데 부분점수를 받게 될지 궁금합니다.

'강제 순환식 암모니아 펌프에서 장점을 2가지 작성하시오' 문제에서 압축기의 소요 동력이 감소한다와 오일이 고이지 않는다 에서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2.리버스리턴 배관 작성을 아래와 같이 했는데 점수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3.브라인의 조건 5가지를 작성하시오 중 비체적이 낮아야한다와 점도가 낮아야한다를 썼는데 맞게 처리할지 궁금합니다. 

QnA 게시판이 이런 목적으로 사용되는것은 아닐테지만 주변에 도움을 받을곳이 없어서 이렇게 작성한 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부분 점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2. 리버스리턴으로 작동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드레인 배관은 외쪽에서 시작하여  바로 오른쪽으로 오면 됩니다.

        왼쪽으로 갔다가 다시 오른쪽으로 왔기 때문에 배관의 길이가 길어졌습니다.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지  아니면  부분 점수를 주실 수도 있습니다.

    3.브라인 구비조건 : 25년 필기(이론편)교재 217p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