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질문입니다. wpw0622 2025년 04월 24일 08:33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 답안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1.강제순환식답안냉매의 열전달 성능이 우수하여 증발기의 증발능력이 우수하다. 2.저온공조 냉동방식자연 급.배기로 일정 수준의 저온을 얻을 수 없는 경우 사용하는 방식.저온공조 방식특징습도를 감습할 수 있다?청정도 높은 공조가 가능하다. 라고 하였는데 부분점수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리버스 리턴도 부분점수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5일 01:5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강제순환식은 냉매의 열전달 성능이 좋아 증발기의 증발능력이 우수한 것이 맞습니다.2.저온공조 방식에 대한 답과 특징에 대한 답은 정답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부분 점수를 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3. 리버스리턴 배관 : 정답이 아닙니다. 부분 점수를 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강제순환식은 냉매의 열전달 성능이 좋아 증발기의 증발능력이 우수한 것이 맞습니다.
2.저온공조 방식에 대한 답과 특징에 대한 답은 정답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부분 점수를 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3. 리버스리턴 배관 : 정답이 아닙니다. 부분 점수를 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