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 답안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1.강제순환식답안

냉매의 열전달 성능이 우수하여 증발기의 증발능력이 우수하다. 

2.저온공조 냉동방식

자연 급.배기로 일정 수준의 저온을 얻을 수 없는 경우 사용하는 방식.

저온공조 방식

특징

습도를 감습할 수 있다?

청정도 높은 공조가 가능하다.

 라고 하였는데 부분점수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리버스 리턴도 부분점수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강제순환식은 냉매의 열전달 성능이 좋아 증발기의 증발능력이 우수한 것이 맞습니다.

    2.저온공조 방식에 대한 답과 특징에 대한 답은 정답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부분 점수를 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3. 리버스리턴 배관 : 정답이 아닙니다. 부분 점수를 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