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냉매액 강제순환문제에서 fwanjoon 2025년 04월 24일 12:02 공유 장점 2가지 적혀있고 아래에 참고 2가지중 부하변동에 영향이 적다는 장점이 아닌가요?아래 질문글에 장점에 맞는 내용이 아니라고 적으셔서요맞는 내용이 아니라면 학생들에게 혼선을 ㅈㅜㅂ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5일 02: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저의 답변에 오류가 있었습니다.사과드립니다.부하변동의 영향이 작다도 장점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저의 답변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부하변동의 영향이 작다도 장점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