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1회 실기 문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05년 2회 3번문제가 ㄴㅏ왔었는데요

1) ㅂ표작성하는 ㅇ문제에서 H-A-B구간 ㅂ풍속을 10이아닌 ㅂ표에서의 ㅅㅜ치인 9.9를 ㄷㅏㅂ으로 ㅈㅓㄱ었는데 ㅇ정답으로해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주덕트의 풍속이 10m/s로 하라고 되어있었다면 9.9m/s로 쓰는 것은 잘못입니다.

    채점관이 어떻게 판단하실지 알 수 없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부분 점수를 주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원칙대로 오답이라고 해도 할 말은 없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