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1000을 곱한것인지 이해가 가지않아서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kakao_3952939432 2025년 04월 26일 08:41 공유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28일 10:0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실 때 몇년도 몇회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이문제는 2009년3회 5번문제로 보고 답변드립니다.분자에 있는 냉수량 331.43L/min을 (331.43/1000) m³/min으로 바꾸기 위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kakao_3952939432 2025년 04월 29일 11:45 네 감사합니다 이해했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실 때 몇년도 몇회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문제는 2009년3회 5번문제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분자에 있는 냉수량 331.43L/min을 (331.43/1000) m³/min으로 바꾸기 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네 감사합니다 이해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