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실기시험에 나왔던 FCU 질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이번 공조냉동 25년 1회차 실기시험에 배점 8점짜리 FCU 리버스리턴 형식으로 그리라는 문제가 나왔습니다. 예시 그림으론 오른쪽이 공급관 중간이 환수관 왼쪽이 드레인관이라고 주어졌다는데요 저는 예시가 점 찍으라는 포인트만 봐서 오른쪽이 공급관 중간이 드레인관 왼쪽을 환수관으로 그렸습니다. 그리고 또 실수한 점이 환수관만 리버스리턴으로 그려야하는데 환수관과 드레인관을 리버스리턴으로 그렸습니다. 이러면 아예 오답인가요 아니면 감점으로 부분점수가 주어지는지 궁금합니다. 밑에 제가 그린 그림 첨부하겠습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주어진대로 하지 않으면 원칙적으로는 오답이 됩니다.
그러나 리버스리턴의 의미에 맞게 그렸다면 어쩌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