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2회 필기 40번 문제 질의 입니다.

지문 해석에 응고점이 높은데 높은 온도에서 응고가 되는데 낮은온도에서는 쉽게 응고가 된다는 표현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 

 

응고점이 높아도 높은온도에서도 낮은온도에서도 둘다 응고된다는 표현인가요? 

응고점이 낮으면 낮은 온도에만 응고되고 높은 온도에는 응고되지 않는다는뜻인데 

응고점이 높으면 낮은온도에서는 응고가 안되야 하는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물이 응고한다는 것은 물이 언다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물이 0℃에서 언다면  그보다 낮은 온도인 -5℃에서는 더 잘 언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