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2회 필기 40번 문제 질의 입니다. oyh9132 2025년 04월 29일 13:31 공유 지문 해석에 응고점이 높은데 높은 온도에서 응고가 되는데 낮은온도에서는 쉽게 응고가 된다는 표현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 응고점이 높아도 높은온도에서도 낮은온도에서도 둘다 응고된다는 표현인가요? 응고점이 낮으면 낮은 온도에만 응고되고 높은 온도에는 응고되지 않는다는뜻인데 응고점이 높으면 낮은온도에서는 응고가 안되야 하는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30일 05:3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물이 응고한다는 것은 물이 언다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물이 0℃에서 언다면 그보다 낮은 온도인 -5℃에서는 더 잘 언다는 의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yh9132 2025년 05월 20일 02:06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물이 응고한다는 것은 물이 언다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물이 0℃에서 언다면 그보다 낮은 온도인 -5℃에서는 더 잘 언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